2021.2.7~16

 

 

-1화

 

와카자토 하루나 : …하~! 아싸 됐다! 잠깐 쉬지 않을래요? 역시 지쳤어~!

키무라 류 : 아하하, 괜찮아? 그래도 이번 라이브 신곡, 화려한 안무라서 재밌는걸.

미즈시마 사키 : 응응! 발렌타인에 딱 어울리는 파피파피해피한 댄스잖아♪

하나무라 쇼마 : 정열적인 곡과도 잘 어울리는걸. 그만큼 운동량도 엄청나지만…

츠즈키 케이 : ……후우… 역시… 이렇게나 움직이면, 조금 견뎌볼게…

미즈시마 사키 : 케이, 괜찮아? 물 가져 올게.

츠즈키 케이 : 미안, 고마워.

키무라 류 : 가볍게 스트레칭하는 편이… 앗, 프로듀서 씨!

하나무라 쇼마 : 내일 예정? 분명 다들 오프긴 한데… 헤에, 클라이언트가 보낸 초대라고?

와카자토 하루나 : 이번 클라이언트는 그 스파 리조트였지? 거기에 다 같이 갈 수 있구나!

미즈시마 사키 : 아싸! 레슨으로 지친 몸을 리프레시할 거야☆

 

 

-2화

 

키무라 류 : 우와아~! 굉장해, 진짜 남국 같네요…!

츠즈키 케이 : 안쪽은 이렇게나 따뜻하구나… 바깥이 춥다는 게 거짓말처럼 느껴져.

미즈시마 사키 : 실내복이 파피큐트해서 기뻐졌어♪ 아, 수영복도 렌탈해준대!

와카자토 하루나 : 흐르는 풀장에 미끄럼틀, 테마별 풀장이라거나… 온수 풀장만 해도 종류가 너무 많아!

키무라 류 : 응응! 여기저기 시선이 쏠리게 되는걸~! 온천도 노천 온천에 자쿠지, 암반욕…

하나무라 쇼마 : 어라, 이 쪽은 릴랙세이션 살롱도 있는 모양이야.

미즈시마 사키 : 진짜다! 바디 케어에 오일 마사지도 있어! 어디서부터 돌아볼까 고민되는걸!

와카자토 하루나 : 오늘은 다들 오프니까 시간도 있어. 궁금한 장소는 전부 가 보자구.

츠즈키 케이 : 그렇지. 모처럼 초대를 해 줬으니까…

나도 모두와 함께 느긋하게 쉬어 볼까.

 

 

-3화

 

하나무라 쇼마 : 어~이 하루나 쨩, 여기 여기.

와카자토 하루나 : 늦어서 죄송합니다! 풀장 엄청 재밌었다~!!

키무라 류 : 풀장이라, 좋겠네! 큰 미끄럼틀이 엄청 재밌겠다고 생각했어.

나는 발 케어를 받고 왔어. 꽤 아팠는데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!

츠즈키 케이 : 아까보다 안색이 좋게 보이는 걸지도… 케어가 잘 들어서 그럴지도 모르겠구나.

미즈시마 사키 : 피부관리 쪽도 최고였어! 다들 나중에 시도해 봤으면 좋겠어♪

하나무라 쇼마 : 여기, 커플로 오면 즐겁겠네. 여자친구 쨩도 매우 기뻐할 거야.

와카자토 하루나 : 그런가, 이번 라이브는 이 스파를 데이트 스팟으로 PR하는 거였지.

키무라 류 : 여기 데이트하러 온다고 하면… 어떤 코스로 도는 게 좋을까.

미즈시마 사키 : 있잖아, 시험삼아 우리들이 푸핏하게 생각해 볼까? 데이트 플랜!

키무라 류 : 오, 뭔가 재밌겠네. 해 볼까!

 

 

-4화

 

키무라 류 : 예를 들어… 온수 풀에서 실컷 논 후에 느긋하게 온천에서 몸을 데운다거나!

와카자토 하루나 : 좋네요~! 놀이와 휴식을 둘 다 만끽!

미즈시마 사키 : 둘이서 에스테를 돌아본 후에 몸도 마음도 파피큐트하게 된다거나 하는 건 어때?

하나무라 쇼마 : 응응, 같은 체험을 공유하면서 사이가 깊어질지도 모르겠네.

어른 커플이라면 풀장 쪽이나 릴렉세이션 룸 같은 곳에 가서 느긋하게 지낸다…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?

케이 쨩은 어떻게 생각해?

츠즈키 케이 : 데이트 코스라… 우~웅…

그러네… 혹시 나라면… 응, 쇼마 씨와 똑같이 느긋하게 지내는 것이 내 성격에 맞을지도 모르겠어.

 

 

-5화

 

와카자토 하루나 : 카페 구역의 발렌타인 한정 메뉴도 맛있어 보였어요! 페어 도넛이라거나!

하나무라 쇼마 : 역시 놓치지 않네. 그러고 보니 에스테도 발렌타인 한정 메뉴가 있었어.

키무라 류 : 그나저나 얘기하는 동안 꽤 다양한 데이트 코스가 나왔네요.

츠즈키 케이 : 응… 이런 것을 나로 치환해서 생각한 적은 없었는데,

모두와 아이디어를 내면서 해 보니까 의외로 재미있구나.

와카자토 하루나 : 하지만 조금 생각하기만 해도 이렇게나 데이트 코스가 떠오른다는 것은…

여기 오는 커플 중에도 어떻게 돌아볼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겠네.

미즈시마 사키 : 그럴지도. 모처럼 발렌타인 시즌이니까 반드시 성공시키고 싶잖아!

키무라 류 : 아! 그러면 오늘 우리들이 생각한 데이트 코스, 손님들에게 제안할 수 없을까요?

하나무라 쇼마 : 어머, 괜찮네. 모두의 참고가 된다면 우리들도 기쁘니까.

와카자토 하루나 : 그렇다면 더 공들여도 되겠죠? 이것저것 생각할 수 있을지도!

츠즈키 케이 : 후후. 또 내일이라도 모여서 함께 생각해도 괜찮겠네.

 

 

-6화

 

미즈시마 사키 : 다들~! 오늘은 우리들의 라이브에 와 줘서 고마워~!!

키무라 류 : 오늘 무대는 초코도 녹을 정도로 따끈따끈한 남국풍이야!

와카자토 하루나 : 다들 무대에 지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성원을 부탁한다구!

하나무라 쇼마 : 오늘 선보일 신곡도 정열적인 것이라구. 각오는 됐니?

츠즈키 케이 : 추운 날이 이어지고 있지만 우리들의 라이브로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면 기쁘겠어.

애초에… 다들 굉장히 달아올라서 이미 따뜻해질 것 같지만.

와카자토 하루나 : 그렇다면 더욱더 지금 이상으로 뜨겁게 달아오르자구요!

하나무라 쇼마 : 그러네. 라이브가 끝나도 뜨거움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열광시켜줄게!

키무라 류 : 라이브 끝에는 약간의 안내가 있으니까 기대하고 있어!

츠즈키 케이 : 그러면 갈게. 먼저 이 곡부터… 다들 오늘은 함께 즐기자.

 

 

-7화

 

와카자토 하루나 : 다들 아직 더 외칠 수 있지!

키무라 류 : 다음에는 드디어 신곡을 들어 줘! 간다~!

하나무라 쇼마 : 아하핫, 좋네! 다들 잘 하고 있어!

츠즈키 케이 : (몸이 깃털처럼 가벼워… 정열적인 선율에 내 마음도 고양된 것 같다.)

키무라 류 : (케이 씨 즐거운 것 같네. 좋아, 다음에는 센터로 이동해서…)

츠즈키 케이 : (…모두와 호흡을 맞춰서… 자, 가자)

미즈시마 사키 : 여러분도 옆 사람과 손을 잡자~☆

와카자토 하루나 : 우리들과 함께 춤추자구!

츠즈키 케이 : (잘 돼서 다행이야. 이대로 마지막까지 신나게 가자)

 

 

-8화

 

하나무라 쇼마 : 어라, 우리들 차례는 이제 끝이니? 섭섭한걸.

미즈시마 사키 : 하지만 그 전에! 여러분에게 안내할 것이 있어~. 그치, 류?

키무라 류 : 아아! …다들 이게 끝나면 스파 리조트의 공식 사이트를 보러 가 줘.

우리들 다섯 명이 주는 선물이 있어!

츠즈키 케이 : 사소한 거지만… 우리들 다섯 명이 생각했어. 즐겨준다면 기쁘겠는걸.

 

미즈시마 사키 : 다들 들었어? 우리들이 생각한 데이트 코스, 대인기래!

와카자토 하루나 : 공개되자마자 사이트가 접속하기 어려워졌대요.

하나무라 쇼마 : 우리들이 생각한 데이트 코스, 많은 사람이 즐겨 준 모양이네.

키무라 류 : 하나같이 꽤 시간을 들여 생각한 코스였으니까, 기뻐해 준다니 다행이예요!

츠즈키 케이 : 후후. 그 얘기를 하고 있으니 항상 여름같던 기운이 사랑스러워졌어.

언젠가 또… 그곳에 느긋하게 지내러 가는 것도 괜찮겠어.

와카자토 하루나 : 그렇다면 다른 멤버에게도 얘기를 해 보죠!

키무라 류 : 좋네! 다음에는 모두와 가자!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