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★STAR Vol.4 수록, 애니버북 재록.

 

Q. 먼저 데뷔 CD 발매, 축하드립니다! 이번 CD에 담은 마음가짐을 알려주세요.

하자마 미치오 : 이 잡지가 너희들에게 도착할 즈음에는 우리들의 음반이 진열대에 세워져 있겠지... 실로 미지수의 체험이다.

야마시타 지로 : 헤헤, 당연히 다들 사주겠지?

마이타 루이 : Of course! 감상 같은거 가득 알려 줘~♪

야마시타 지로 : 자, 마음가짐이래요, 하자마 씨.

하자마 미치오 : 이 나라의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것. 그것은 바로, 정열이다! 너희들의 가능성의 문을 여는 것은 어디까지나 너희들 자신이며, 우리들은 서포트한다. 부디, 망설이지 말고 전진했으면 한다.

마이타 루이 : 아하하! 우리들 S.E.M의 dream의 첫 걸음인걸! 최고로 엔조이하며 도전했어!

야마시타 지로 : 아~... 나는, 돈이 열리는 나무를 상상하며 했다고 할까... 아, 이건 농담. 뭐라고 하지, 아직도 모든게 꿈이 아닐까 싶고, 믿기지 않은 심정이야.

하자마 미치오 : ...마이타 군, 야마시타 군. 이것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. 이건 그래, 우리들의 가능성이라고 하는 ∞(무한대)의 증명인 것이다!

 

Q. 그러면 처음 악곡을 들었을 때의 인상을 알려주세요. 먼저 첫 번째 곡인 「∞ Possibilities」부터 부탁합니다.

마이타 루이 : 전하고 싶은 것은 매우 simple! S.E.M의 lesson 1♪ 커다란 일, 작은 일, 누구나 try하지 않고 포기하는 것 있잖아.

야마시타 지로 : 그~렇지. 그래도 한번 화학변화가 일어나면 예상 못한 실험결과가 생겨난다는 뜻.

하자마 미치오 : 우리들처럼 말인가.

야마시타 지로 : 그렇죠. 우리들이 셋이서 S.E.M이 된 것처럼.

마이타 루이 : 그건 최고의 possibilities!

야마시타 지로 : 교사 시절부터 변하지 않는, 그런 숨막히게 답답한 메시지를 말야, 솔직하게 담았단 말이지.

하자마 미치오 : 그 말대로다. 앞을 향해 가슴을 펴라. 그 첫 걸음은 무한의 미래로 이어져 있으니까.

 

Q. 두 번째 곡인 「Study Equal Magic!」은 어떠신가요?

마이타 루이 : S.E.M의 lesson 2♪ Study&play! 공부란 정말 우주같은걸!

하자마 미치오 : 상상해줬으면 한다. 세계를 구성하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사상(事象)... 풍경에 음악, 감정조차 배워야 하는 수학적 법칙이 숨어 있지.

야마시타 지로 : 공부란 옛날에는 최대의 오락이었다고도 하고. 책상 위에서 교과서 쳐다보는 것만이 공부는 아니니까.

마이타 루이 : 그렇지! 어떤 놀이라도 study야! 그리고 study를 즐기게 되면 그건 무적이라구☆ 여자애들에게도 인기 많을거야.

하자마 미치오 : 우리들과 함께 배우며 즐기도록 하자. 그리고 질문이 있는 학생은 수업(라이브) 후에 남도록.

 

Q. 공통곡 「DRIVE A LIVE」는 어땠나요?

야마시타 지로 : 나잇값도 못하게 진정이 안 돼서 말이지, 녹음하는 날에는 하자마 씨와 함께 현장에 갔었지.

하자마 미치오 : 야마시타 군이 『도망치지 않고 현장에 도착할지 자신이 없다』고 신고를 했기에 인솔하러 갔다.

야마시타 지로 : 그랬더니 루이가 쓱싹 녹음을 끝내버리고 태연하게 굴었다니까. 무서운걸. 젊음이란.

마이타 루이 : 미스터 야마시타와 미스터 하자마도 so cool했잖아!

하자마 미치오 : 흠. 연장자인 어른의 묘미... 우리들이 잘 나타냈을까.

야마시타 지로 : 잘 냈을려나... 나오면 좋겠는데...

마이타 루이 : 냈어 냈어! Check it out and don't miss it♪

 

Q. W 두 분이 「공통곡은 상당히 긴장했다」고 말씀하셨는데 S.E.M 여러분도 긴장하셨군요.

하자마 미치오 : 마이타 군조차 긴장한게 보였으니 말이다.

마이타 루이 : Oops! 눈치챘어? 나도 깜짝 놀랐어! 항상 셋이 함께였잖아? 부스에 혼자 서는거, 처음 겪었으니 긴장해버린걸까?

야마시타 지로 : 하자마 씨는 어떤 의미로 평소와 같았는걸요.

하자마 미치오 : 물론, 전력을 다했다. 앞으로 한층 더 매진할 작정이다.

마이타 루이 : 미스터 야마시타는 시작하고 나니까 스위치 켜졌어! 어째서 그렇게 여유로운 느낌이었어? 긴장하지 않는 주문??

 

Q. 이번 CD 자켓 촬영할 때의 에피소드를 알려주세요.

야마시타 지로 : 그 의상, 너무 통기성이 나쁘다니까. 아저씨 금방 땀차서 죽는 줄 알았어. 하자마 씨가 정색하며 반대하지 않을까 할 정도로 제정신이 아니었다니까~.

마이타 루이 : 레이저 건!! SO FUN!!

하자마 미치오 : 마이타 군, 규범이 되어야 할 어른인 우리들이 그런 장소에서 주의를 받는 것은 부끄러워할 일이다.

야마시타 지로 : 혼났지, 스탭에게.

마이타 루이 : Yes! 미스터 야마시타도 미스터 하자마도 같이 말야☆

 

Q. 여러분은 교사를 그만두고 아이돌이 되셨습니다만, 상당히 분야가 동떨어진 직업이라 당황할 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. 아이돌이라는 직업에 대해 「이것이 특히 힘들다」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습니까?

마이타 루이 : Happy한 만남도 많이 있고, 나는 매일이 exciting한걸~!

야마시타 지로 : 변함없이 루이는 포지티브하네. 힘든 일이라고 하면... 그야 의상이려나?

하자마 미치오 : 아아, 의상이군.

 

Q. 유닛 의상,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입니다. 컨셉이 무엇인가요?

야마시타 지로 : 어, 컨셉? 있어? 들은 적 있나?

하자마 미치오 : 없다. 그러나, 의상에 관한 불가침의 정열은 강하게 느낀다. 우리들은 단지 적극적으로 거기에 응할 뿐이다.

마이타 루이 : Happy하고 funny하고 exciting! 우리들에게 딱이라고 생각해~!

야마시타 지로 : 이것만은 말할게. 아저씨 이미 평생 입을만큼 핑크색 옷 입었다니까!

 

Q. 그리고 CD 데뷔에 대해 학생분들의 반응은 어땠나요?

마이타 루이 : Fan letter 준 **군, **쨩! 잘 받았어☆ Thank you so much!

야마시타 지로 : 잠깐, 루이. 이름 부르면 안 되잖아. 본명이지 그거. 그리고 하자마 씨는 반응 엄청 진지해. 시험기간이 아닌가 걱정하거나, 자잘한 오타라거나.

마이타 루이 : 왜 채점해서 돌려주려고 하는거야? 라고 프로듀서 쨩도 깜짝 놀랐어.

하자마 미치오 : 미안하네... 습관적으로 그만.

마이타 루이 : 아하하, 미스터 하자마의 채점이라면 팬들도 기뻐할거라고 생각하지만.

 

Q. 지금까지 있던 아이돌 일 중에서 가장 인상에 남는 것을 알려주세요.

야마시타 지로 : 하나같이 잊을 수 없이 강렬한 것 뿐이지만... 응원단, 이려나. 고교야구 선수들을 가쿠란 차림으로 응원하는 기획이었는데...

하자마 미치오 : 야마시타 군, 마이타 군. 그 날 우리들은 이 목소리를 선수들에게 잘 전했겠나.

마이타 루이 : ! 물론이야, 미스터 하자마. 그 날 본 boys의 눈물과 미소, 진짜였는걸. 나, 분명 앞으로도 잊지 않을거야.

야마시타 지로 : ...그렇지. 정말, 뜨거운 하루였어.

 

Q. 앞으로 유닛으로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?

야마시타 지로 : 경마 실황!

마이타 루이 : Newscaster! 밖에 나가서 report하는거!

하자마 미치오 : 아이들과 함께 일본의 장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이다.

야마시타 지로 : 전부 더하면 폭소 버라이어티처럼 될 것 같네.

 

Q. 그런데 여러분은 오프 때는 어떻게 지내시나요?

야마시타 지로 : 들어봐. 얼마 전에 새벽 6시에 쿵쿵 문을 두드려서 깼다구.

마이타 루이 : 알았다! 미스터 하자마야!

하자마 미치오 : 야마시타 군의 집을 정리정돈해주기로 약속을 했었다.

야마시타 지로 : 아니, 그렇긴 합니다만... 것도 정신차려보니 집에 이웃인 루이까지 안에 들어와 있고.

마이타 루이 : 창문, 열려있었으니까!

 

Q. 그러면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에게 메시지 부탁합니다.

야마시타 지로 : 이런 곳까지 올 수 있었던건 모두들 덕분이니까. 고마워, 정말로. 앞으로도 잘 도와준다면 다행이야.

하자마 미치오 : 개인의 힘은 실로 약하다. 하지만 우리들은 든든한 한 편인 학생 제군과, 강한 눈빛으로 우리들을 선도하는 프로듀서, 절차탁마하는 동료들의 은혜를 입고 있지. 기대에 부응하도록, 앞으로도 매진해 가겠다. 지도편달, 잘 부탁하네.

마이타 루이 : Idol이 되어서 정말 많은 happy를 받았으니까, 모두에게 제대로 돌려줄거야! 최고로 mysterious하고 happy하고 funny한 예감으로 가득한 우리들의 이름은 S.E.M! 네가 아직 모르는 무한의 가능성의 우주, 세상 저 너머까지 데려가 줄게★ 그러니까 앞으로도 잘 부탁해!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