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★STAR Vol.6 수록, 애니버북 재록.

 

Q. CD 데뷔 축하드립니다. 데뷔가 정해졌을 때 여러분은 어떤 기분이었나요?

우즈키 마키오 : ...아이돌이 되어 우리들의 노래가 CD로 나온다는 것... 알고는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찾아오니 상당히 당황해버려서요.

미즈시마 사키 : 응응, 정말로 해피♪해야할텐데 다들 미소가 확 굳어버렸다고 할까. 솔직히 말하면 엄청나게 긴장해버렸지...!

시노노메 소이치로 : 네. 그래도 우리들의 오너, 카미야가 잘 정리해줬습니다. 우리들이 있는 곳, 그 곳이 Café Parade니까. 변함없이 서비스를 하면 된다, 고.

 

Q. 서비스라고 하면 역시 CD 첫 번째 곡인 「Café Parade!」로군요. 이 악곡을 처음 들었을 때의 인상과 불렀을 때의 감상, 노래방에서 부를 때의 요령 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.

미즈시마 사키 : 우리들에게는 멋진 소리해놓고는 카미야가 가장 굳어버려서 웃어버렸어!

카미야 유키히로 : 아하하, 곤란하네. 아무래도 첫 경험이었으니까 말이지. 그래도 마치 새로운 나라를 방문했을 때처럼 자극적인 시간이었어. 즉 어깨 긴장을 플고 느긋하게 자유롭게 부르는게 요령이야.

 

Q. 너무나 귀여운 악곡입니다만, 가사 중에 마음에 든 프레이즈가 있다면 이유와 함께 부디 알려주세요.

카미야 유키히로 : "어서 오세요 , Café Parade에!" ... 꿈의 시작을 알리는 마법의 주문이야. 앞으로도 쇼를 할 때마다 전해주고 싶은 구절인걸.

우즈키 마키오 : "오늘의 메뉴는 Happy한 노래와 당신의 Smile!(자, 웃어봐♪)"예요. 우리들의 서비스로 손님이 미소를 짓고, 그게 Café Parade의 최고의 메뉴가 되는거죠. 아이돌도 카페도 똑같다니, 신기하고... 정~말 근사하죠!

 

Q. 정말로 근사하군요...! 그러면 두 번째 곡 「À La Carte FREEDOM♪」을 처음 들었을 때의 인상은 어떠신가요?

미즈시마 사키 : 가사가 정말 멋지구나 싶었어☆ ...다들 함께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을 수 있어서. 이거 혹시 내가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었던걸지도? 그걸 누군가에게 말해줄 수 있는 거, 굉장히 기쁘다고 생각했어.

시노노메 소이치로 : 미숙하긴 하지만 나름 고민하여 도달한 경치는 너무나 산뜻해서 의외로 상쾌한 것이었습니다. 이 곡을 통해 그게 조금이라도 누군가의 마음에 전해지면 기쁘겠구나, 그렇게 생각했습니다.

 

Q. 이 곡에는 서로 얘기하는 대사도 있거나, 각자가 아이돌이 된 이유 등이 살짝 보이기도 해서 상당히 메시지성이 강한 악곡이라고 느꼈습니다. 노래하면서 여러분도 뭉클했던 부분이 있었던게 아닌가요?

아스란=BB II세 : 아~핫핫핫! 내 영창에 의한 마술로 모든 상처입은 이데아는 혼의 침상으로 도달하여 편안히 잠들겠지. 그러나 우리들이 쳐둔 결계는 동포단의 힘으로만 이루어지는 거대마술! 영창을 듣는 빛의 백성이여, 언제라도 권속으로 환영하노라!

카미야 유키히로 : 아아, 그랬지. 그야말로 We are Café Parade!야.

 

Q. 마찬가지로 공통곡 「DRIVE A LIVE」에 대해서도 듣고 싶습니다. Café Parade 분들에게 있어 이 악곡의 인상은 어땠나요?

아스란=BB II세 : 나는 함성이 좋다네! 예~~~~~~~~이 최고!!

시노노메 소이치로 : 목소리가 큽니다. 아스란 씨.

아스란=BB II세 : 윽...! 실례했다!

 

Q. CD에는 그 외에도 신속일혼과 한 드라마가 수록되어 있습니다만, 신속일혼의 인상과 두 분에게 있어 그들이 어떤 존재인지, 등을 알려주시면 기쁘겠습니다.

카미야 유키히로 : 겐부 군과는 좋은 티타임 동료가 되어서 기뻐. 인생 얘기, 내일 날씨 얘기, 세계정치 얘기, 오늘 저녁밥 얘기. 뭐든지 말할 수 있는 멋진 상대야.

아스란=BB II세 : 냐코와는 현재 휴전협정중이다. 내 마른 멸치를 공물로 계약을 맺은 것이다!

 

Q. 그러면 프로듀서와 만나서 좋았던 점, 자신이 변한 점 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.

미즈시마 사키 : 프로듀서와 315 프로덕션의 모두와 만나서 매일이 더욱 더 반짝반짝해졌어. 이렇게 즐겁고 달콤하고 행복한 기분, 독차지하면 아까우니까 모두들에게 나눠줘야지♪

우즈키 마키오 : 저, 아이돌이 된 계기는 케이크의 멋짐을 전하기 위해서였어요. 그래도 지금은 케이크처럼 멋진 것을 매일 많이 찾아내요. 그러니까 이제부터는 저, 케이크처럼 멋진 것도 많이 전하고 싶어요. 그리고 멋진 일 끝에 먹는 뒷풀이 케이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라는 것도!

 

Q. 앞으로 「Café Parade」로서 어떤 활동을 하고 싶습니까? 이유와 함께 알려주세요.

카미야 유키히로 : 후후, 모두가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실은 굉장한 플랜을 떠올렸어! ...듣고 싶니?

시노노메 소이치로 : ! 고마해라. 카미야가 이런 표정을 지을 때는 정말로 엉뚱한걸 생각할 때입니다... 니 진짜 예나 지금이나 똑같다.

 

Q. 그러면 여러분 자신이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을 알려주세요.

미즈시마 사키 : 미즈시마 사키 프로듀스, 파핏하고 러블리하게 대변신☆ 메이크 강좌!

아스란=BB II세 : 아, 나, 나는 암흑영창회!

우즈키 마키오 : 노래방인가요? 와아, 다 같이 가고 싶네요!

 

Q. 여러분에게 「Café Parade」는 어떤 존재인가요?

아스란=BB II세 : "빛과 어둠의 향연"...크크크, 사탄에게도 걸맞는 울림이다.

우즈키 마키오 : 케이크같이... 아니, 다양한 케이크를 굽는 '오븐'같이 근사한 마법이 채워진 장소예요!

미즈시마 사키 : "호박마차"! 파피푸펫하고 미소의 마법을 걸고 모두를 맞이하러 갈거야♪

시노노메 소이치로 : "멋진 정원이 보이는 툇마루"일까요. 따뜻하고 안심할 수 있는. 어깨 힘을 빼고 자연스럽게 다닐 수 있는 장소로군요.

카미야 유키히로 : "우리들과 손님들, 모두가 있는 곳"이야. 그러니까 이 행복이 퍼져나간다면 언젠가는 세상 전체가 Café Parade겠지.

 

Q. 마지막으로 Café Parade의 인터뷰 기사를 기대하며 본 잡지를 구입해주신 독자를 향한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.

아스란=BB II세 : 빛의 백성이여! 우리들의 마술의 위력, 그 눈으로 확인하거라! 그러면 우리들은 항상 함께 있을지니!

미즈시마 사키 : 파피푸하고 피피푸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무대, 기대해줘♪ 한 순간도 놓칠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할거야☆

우즈키 마키오 : 여러분, 케이크는 좋아하시나요? 아름다운 데코레이션, 부드럽게 향기나는 바닐라, 눈에 불을 켜는 과일과 섬세한 크림! 모든 것이 눈에 그려질 정도로 최고의 하모니, 앞으로도 전해드릴게요!

시노노메 소이치로 : 약간 개성이 강한 유닛이기에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. Café Parade는 놀라움으로 가득 찬 두근두근한 한 때를 보내드립니다. 함께 최고의 미소를 즐겨보실까요.

카미야 유키히로 : 인생에는 다양한 하루하루가 있지만. 그 모든 것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장소, 그 곳이 여기, 315 프로덕션과 Café Parade야. 여러분의 방문, 진심으로 기대하겠습니다!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