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★STAR Vol.5 수록, 2니버북 재록.

 

Q. CD 데뷔 축하드립니다! 데뷔가 정해졌을 때의 솔직한 감상을 알려주세요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감사합니다옹!! 우주의 파워를 발휘할 것입니다옹~!!

하나무라 쇼마 : 우리들의 멋진 모습, 보여줄 찬스가 왔다! 는 점일까.

키요스미 쿠로 : 일생에 한 번뿐이라는 정신으로 임하겠습니다.

 

Q. 「갈채!~화조풍월~」은 어떤 악곡인가요? 처음 들었을 때의 인상과 불렀을 때의 감상, 노래방에서 부를 때의 요령 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.

키요스미 쿠로 : 처음 들었을 때는 흐르는 듯한 멜로디 속에 와(和)의 깨끗함과 강함을 느꼈습니다. 눈을 감으면 일본 특유의 사계절에 따른 선명한 풍경같기도 하고, 그러면서도 고요하고 평안한 언령을 자아내는 것 같은... 말로 표현하는 것은 어렵군요.

하나무라 쇼마 : 서예 제전 리포트(*스라인 드씨) 때도 생각했는데 쿠로 쨩은 정말 진심으로 감동했을 때 표현이 굉장하구나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쿠로 군의 표현은 본인의 만담에 참고가 되는 것입니다옹!

키요스미 쿠로 : 하나무라 씨, 네코야나기 씨... 감사합니다.

 

Q. 그러면 「화풍당당! ~WAnderful NIPPON!~」은 어떤 악곡인가요?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본인, 아이돌로서 멋지게 불렀습니다옹. 이 곡은 그야말로 본인들 「사이」를 위해 태어난 곡인 것입니다옹!

하나무라 쇼마 : 우리들 사이의 최고걸작이라는 느낌이야. 키리오 쨩은 실컷 풀어냈고, 나도 강조할 부분에서는 강조했고, 쿠로 쨩이 들어가는 부분이 좋았지~.

키요스미 쿠로 : 곡조가 격하기 때문에 저 따위가 불러도 괜찮을지 처음에는 불안했습니다만... 두 분의 힘을 빌려 즐겁게 부를 수 있었습니다.

 

Q. 공통곡 「DRIVE A LIVE」에 대해서는 어떠신가요?

하나무라 쇼마 : 「DRIVE A LIVE」를 불렀을 때는 「드디어 우리들도...!」싶어서 기합이 들어갔지. 315 프로덕션의 모두와 언젠가 부를 날이 올 거라고 생각하면 설레게 돼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315 프로덕션의 모~두 함께 아카펠라로 부르는 것입니다옹~! 합창의 파워를 보내는 것입니다옹!

 

Q. 여러분은 매우 개성적입니다만 아이돌 데뷔하게 된 계기를 알려주세요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본인은 아이돌을 테마로 한 신작 만담을 만들기 위한 취재입니다옹♪

하나무라 쇼마 : 후후후, 키리오 쨩의 만담이 완성될 날이 기대되는구나~. 그 만담에는 물론 우리들도 등장하겠지?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등장한다고 하면 등장하고 등장하지 않는다고 하면 안 하옵니다옹~.

키요스미 쿠로 : 두 분,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. 제가 아이돌을 지망한 계기는 다도와 와(和)의 마음을, 아이돌 활동을 통해 세상에 알리기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. 아직 미숙한 몸입니다만, 조금이라도 많은 분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매일 정진하고 있습니다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쿠로 군의 말은 너무 딱딱합니다옹... 노래할 때와는 전혀 다르군뇽.

하나무라 쇼마 : 나는 빛이 넘치는 무대 한가운데에 어떻게든 서 보고 싶어서 말야. 그래서 무대를 바꿔서 지금은 이 둘과 무대에 서기로 했어. 최근에는 혼자가 아니라 이 둘과 함께 무대 한 가운데에 서는 것도 좋겠구나... 하고 생각하는걸.

 

Q. 근사하군요...! 315 프로덕션은 아이돌과 프로듀서의 인연이 상당히 강한 사무소라고 느껴집니다. 프로듀서와 만나서 좋았던 점, 자신이 변한 점 등이 있습니까?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프로듀서 군은 본인을 느긋하게 자유롭게 풀어주는 사람입니다옹. 본인을 이렇게까지 풀어두며 키우는 사람은 드문 것입니다옹. 고마운 일이로다~

하나무라 쇼마 : 프로듀서 쨩의 포용력은 일급이야. 나도 감사하는걸. 키리오 쨩과 쿠로 쨩과 만나게 해 준 사람이니까.

키요스미 쿠로 : 저는 두 분만큼 능숙하게는 말할 수 없습니다만, 프로듀서 씨는 언제나 제 기분을 짐작해주십니다. 사람의 마음을 읽는게 익숙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. 그리하여 우리들은 안심하고 프로듀서 씨와 함께 걸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게 아닐까요.

 

Q. 너무나 좋은 관계를 쌓으셨군요. 여러분은 라이브나 이벤트 출연 등 지금까지 다양한 일을 하셨다고 생각합니다만, 그 중에서 가장 추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? 이유와 함께 알려주세요.

하나무라 쇼마 : 신속일혼과 함께 한 와풍 라이브(*연무제)는 우리들 사이다운 멋진 무대였으니까 잘 기억하고 있어. 장옷(被衣装)으로 무대에 서게 되다니 가부키 세계에서 온 나에게는 뭔가 인연 같은 것을 느끼기도 했고.

키요스미 쿠로 : 그 때는 하나무라 씨와 네코야나기 씨가 제 약점을 질책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저에게 있어서 두 분과 스스럼없는 관계라는 것을 한번 더 마음에 새길 수 있었던 추억이 가득한 일이었습니다.

 

Q. 그러면 앞으로 「사이」로서 어떤 활동을 하고 싶은가요?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좋아하는 것만 하는, 엉망진창, 재미있는 유닛을 목표로 하고 싶습니다옹! 쿠로 군과 나비 씨와 함께 이~런거 저런거, 다양한 곳에 가고 싶습니다옹! ...물론 우주에도!

키요스미 쿠로 : 네코야나기 씨... 진지하게 답하지 않으면 기자님이 곤란해지십니다.

 

Q. (웃음). 방금 질문과 관련해서 여러분 스스로가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을 알려주세요.

하나무라 쇼마 : 그야 물론! 「THE 전국 메이드 카페 리포트」야! 셋이 함께 가면 분명 재밌을거야! Café Parade 멤버들도 부르면 한층 재밌을지도 모르겠는걸. 프로듀서 쨩, 잘 부탁해. 쿠로 쨩도 키리오 쨩도 갈거지?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메이드 카페에서 먹는건 고기입니까옹? 만쥬입니까옹? 어느 쪽이건 무섭습니다옹~

키요스미 쿠로 : 두 분 옆에서 조용히 차의 맛을 리포트하겠습니다.

 

Q. 이제부터는 멤버에 대해 질문하겠습니다. 하나무라 쇼마 씨는 그룹 내에서는 어떤 위치인가요? 그리고 하나무라 쇼마 씨의 매력은 어떤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나요?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나비 씨는 하늘하늘합니다옹!

키요스미 쿠로 : 하나무라 씨는 기예의 길을 정진하신 분이신데 어째서 평소에는...

 

Q. 그러면 네코야나기 키리오 씨에 대해서는 어떤가요?

하나무라 쇼마 : 키리오 쨩은 둥실둥실 고양이같아서 귀여운데 감추고 있는 능력은 무시할 수 없어. 뭐, 너무 잘 숨겨서 찾기 어렵지만.

키요스미 쿠로 : 네코야나기 씨도 기예의 길을 정진하신 분이신데 어째...서일까요.

 

Q. 그러면 마지막, 키요스미 쿠로 씨에 대해서 들려주세요.

하나무라 쇼마 : 쿠로 쨩은... 진지하지. 좀더 느긋하게 있어도 되는데~. 그래도 쿠로 쨩이 없으면 우리들 사이(彩)는 이루어질 수 없어. 짜릿하지 않다고 할까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본인과 쿠로 군은 완전히 이차원의 「타입」이기 때문에 함께 있어서 즐거운 것입니다옹.

 

Q. 여러분에게 있어서 「사이」가 어떤 존재인지를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어떤 말이 될까요?

하나무라 쇼마 : 개성이 제각각인 우리들이니까 「색(彩)이 풍부한 와의 색채」를 그릴 수 있다고 생각해. 그게 사이의 매력이려나.

 

Q. 마지막으로 사이의 인터뷰 기사를 기대하며 본 잡지를 구입해주신 독자를 향한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.

하나무라 쇼마 : 언제나 응원해줘서 고마워. 사이다운 「최고(彩高)」의 노래와 댄스를 전할테니 기대해주렴.

네코야나기 키리오 : 우주와 모~두의 파워를 모을 것입니다옹~!!

키요스미 쿠로 : 앞으로도 즐겨주실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.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.

설정

트랙백

댓글